카테고리 없음

김포 라베니체 맛집 점심특선 룸 있는 장기동 고기집 훈장골

따라랑비 2024. 6. 20. 14:34
반응형

 

 

김포라베니체는 분위기도 좋지만 음식점이 정말 많아서 어딜갈지 항상 고민이 되곤 합니다. 오랜만에 돼지갈비가 먹고싶어서 장기동 고기집을 찾다가 라베니처 근처에서 혼장골이라는 고기집을 발견햇어요. 처음 가본 장기동 고기집이였는데,

분위기 서비스 고기 퀄리티 모두 만족해 재방문의사 생긴 김포 라베니체 맛집 이였습니다. 자세한 후기 남겨드릴게요!

 

 


✅기본정보

📍김포한강2로23번길 78 2층

⏱️매일 11:00 - 22:00

📞0507-1374-1901

🚗가게 주차장 주차가능

 


 

 

외관 및 주차

 

\

 

김포 라베니체 맛집으로 근처에 도보 10 분정도 걸으면 도착하는 훈장골 김포점입니다. 큰 건물 1층엔 중국집이 있고 훈장골 김포점은 건물 2층에 위치해있어요. 깔끔한 외관이 마음에 드는데 할인 프로모션을 많이하고 있네요. 건물 주차장은 지하에 있는데 건물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되서 주차는 걱정없이 방문 할 수 있었습니다. 건물에 연결된 엘레베이터를 통해서 서 음식점으로 입장했습니다.

 

내부 분위기

 

 

 

고급스럽고 깔끔한 분위기.

처음 들어가자마자  굉장히 넓고 조명이랑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쾌적함이 느껴졌습니다. 창가자리는 창이커서 채광이 좋았고 테이블간격도 넓고 좌석 간 분리도 잘 되어있어서 가족모임이나, 단체 모임 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장기동 고기집이였습니다. 일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많은 편은 아니였습니다.

✅룸좌석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룸좌석으로 안내받았고 홀좌석과 완전히 공간분리가 되지않아서 참고하셔야 될듯 합니다. 

룸좌석과 홀좌석 모두 있어서 김포 가족모임 , 김포 회식장소로 추천 드려요.

 

✅3층

좀 더 프라이빗 하게 식사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3층으로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김포 훈장골 3층은 룸공간만으로만 구조가 되어있고  예약제로 진행되는거 같았습니다. 확실히 룸만 있다보니 손님이 이동하거나 하는 수가 적어 2층보다 조용하고 한적하게 식사를 즐기실 수 있을 듯 합니다. 룸 공간이 넓고 분리가 잘 되어있어서 더 프라이빗하면서 고급진 분위기라 좋았습니다. 김포 룸있는 고기집 찾으신다면 만족하실거에요.

 

 

 

 

메뉴

소고기 돼지고기 돼지특선까지 다양한 메뉴

훈장골점심특선이 굉장히 구성이 좋아서 그런지 많이 찾으시는 메뉴라고 합니다. 소고기와 돼지고기 메뉴가 둘다 있었고, 목살 돼지갈비가 신선해서 주문해 보기로 하였습니다. 김포 훈장골 할인정보도 찍어왔는데 고기나 음식 포장시 많이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주문메뉴

 

 

 

주문메뉴

한돈양념구이 2인분과 훈장소양념왕갈비 1인분 으로 주문했습니다. 한 상가득 차려주시는 밑반찬이 굉장히 인상깊었습니다. 약 10가지의 직접 만든 밑반찬이 나왔고 바로 한 상 가득 나오는 곁들임찬입니다.  김포훈장골 이 마음에 들었던 점 첫번째 포인트 입니다. 갓김치 묵무침 장아찌 샐러드 등 반찬 하나하나 정성들여 만든 게 느껴졌어요

 

 

 

한돈양념구이

 

한돈양념구이

💵가격 : 23000원 210g

입에서 살살녹는 양념구이

 

 

훈장골의 양념구이는  엄선된 국내산 최상급 목살의 양념구이입니다. 두툼하고 신선한 목살의 때깔이 진한 돼지갈비 양념색을 뚫고 올라오는 듯 합니다. 참고로 김포훈장골은 직접구워주셔서 먹기 편한 장기동 고기집이였어요, 좋은 숯 위에서 최상급 돼지고기에 숯불향이 배는데 먹기 좋게 구워주시기까지하니 두배 세배 맛있는 김포라베니체맛집입니다.

 

 

 

육즙이 올라오면서 점점 먹기좋은 갈색빛을 띄는 양념구이는 간간간하면서도 달달한 양념이 양념간이 목살에 잘 배었습니다. 념 목살구이는 퍽퍽함도 없고 굉장히 부드러워서 꼭 드셔야할 추천 메뉴에요. 곁들임 찬과 함께하면 부드러운 돼지갈비에 향긋하고 아삭한 나물이 김포 훈장골 고기 풍미를 더 북돋아 줍니다.

 

훈장소양념왕갈비

 

훈장소양념왕갈비

💵가격 : 46000원

부드럽고 담백한 소갈비

훈장골 김포점 한돈양념구이에 너무 만족하고 추가로는 소양념갈비를 주문했습니다. 소갈비라 부드럽긴 했지만 돼지구이보다 기름기가 적고 담백함이 느껴졌습니다. 깔끔해서 좋았는데 소 특유의 양념에 묻히는거 같아 약간 아쉬웠어요, 역시 소는 양념보다 생갈비가 더 맛있을듯해요.

 

디저트

 



 

매장에서 직접 만든 샤베트라고 합니다. 샤베트는 약간은 상큼하고 시원한 딸기 소르베인데, 입가심으로 딱이에요. 기대안했던 서비스라 더 감사하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매장 입구에는 가게 앞에는 원두커피머신과 음료도 준비되어있어서 식사후 시원하게 입가심 하기에 좋을듯 합니다.

 

 

 

총평

 

 

 

다음엔 훈장골 생갈비나 한우 메뉴도 기약하고 싶은 재방문 의사가 생겼던 훈장골에서의 경험이였습니다. 특히나 직원분들 너무 친절해서 기분좋게 식사할 수 있었던 김포 라베니체 맛집 이였어요.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가족모임으로도 오시기 좋은 라베니체고기집이라고 생각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