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맛집과 카페

여의도 점심 맛집 추천 가성비 좋은 여의도 초밥 신희초밥

by 따라랑비 2024. 4. 19.
반응형

목차

     

    여의도에서 간단하게 먹기 좋은 메뉴인 초밥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올려주시는 활어가 너무 큼직해서 회를 먹은건지 초밥을 먹은건지 깜짝 놀란 후기입니다.

     

    신희초밥

    주소: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37 에스트레뉴빌딩 2층 205-1

    전화번호 02-786-0718

     

     

    외관

     

     

     

     

    여의도 초밥집 신희초밥은 여의도역 3번 출구에서 3분만 걸으면 나오는 에스트레뉴빌딩 건물 2층에 위치해있어요.

    대로변에서는 간판이 안보여서 건물 좌측으로 돌아가시면 건물 안으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가 나와요!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내부

     

     

     

    저는 주말 12시 쯤 점심에 방문했고, 처음에는 한가했는데 13시 쯤 되니 손님들이 많이들어오시더라구요 평일 점심에는 여의도 점심 맛집 찾으시는분들 때문에 웨이팅도 있지 않을까 생각들었어요.

    내부가 굉장히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고급진 느낌이였어요. 보통 초밥집 공간 좁은곳도 많은데 신희초밥은 내부도 넓고 좌석도 많아서 식사편하게 즐기시기 좋을 듯 합니다.

     

    메뉴

     

     

    점심메뉴가 우동 연어동 등이 있는데 11시부터 15시까지만 판매하며, 런치초밥은 14000원으로 여의도 점심 가성비 좋은 곳입니다.

    여의도가 워낙 물가가 비싼데 만원 이하로 드실 수 있는 메뉴도 있어서 여의도점심가성비 좋은 음식점 으로 좋겠네요.

    낱개초밥도 판매하고 있고 탕류나 생선구이도 있습니다

     

     

     

    상차림

     

     

     

     

    왼쪽 신희초밥 오른쪽 활어초밥입니다. 튀김과 우동까지 나와서 완전 푸짐한 상차림이죠?

     

     

    \

     

     

    간간하고 깊은 맛이났던 미소장국.

    일식집 가면 나오는 미소장국 슴슴한 곳도 많은데 신희초밥은 장국부터 맛있어서 한 국자 뜨고 크~ 소리 나왔네요.

    같이나온 새우튀김과 고구마 튀김.신선한 기름에 튀겨졌는지 뽀얀 튀김옷이 먹음직스럽네요.

    안에 새우는 정말 야들야들하더라구요. 오히려 새우가 너무 크면 느끼하던데 안에 새우가 촉촉하게 익어서 겉바속촉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우동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는 일본식 우동 처럼 육수맛이 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나 위에 뿌려진 후레이크가 너무 별미였는데 간이되어있어서 간간한데 바삭한 식감도 별미입니다.
    단품메뉴로 주문하면 가격 7000원으로 즐기실 수 있기 때문에 여의도 점심 가성비 좋은 메뉴가 될거같네요.
     

    신희초밥

     

    신희초밥 가격 23500원 입니다.네타가 얼마나 큰 지 사진에 잘 안담기는데 정말 두툼하고 큼직한 회가 올라가있어습니다.

    크 퀄리티 보이시나요? 참치도 고급부위를 올려주셔서 기분좋았네요

    점성어와 참치 연어 참치등 구성이 너무 좋았어요. 다양하게 골고루 다 즐길 수 있는 메뉴였던 여의도초밥 맛집입니다.

     

     

     

     

     

    입안에 가득 참치가 들어왔는데 부드러운 참치기름과 샤리가어우러져서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느껴집니다.

    장어구이 양념맛도 간간하고 감칠맛이 좋은데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낱개로 하나 더 주문해서 먹고싶었네요.

     
     
     

    활어초밥

     

    신희초밥 활어초밥 메뉴입니다.

    구성은 도미회 점성어 뱃살 광어 활어회가 올라간 초밥으로 구성되어있어요.

     

     

    회를 먹는건지 초밥을 먹는건지 헷갈릴 정도..! 회가 정말 두툼해 입에 한점 넣으면 네타가 입안에 가득 찼습니다.

    도미마스까와도 평소 정말 좋아하는 활어회인데, 처음엔 3만원대 가격이 좀 비싼가 싶었지만 퀄리티를 보니, 이정도면 전혀 아깝지 않은가격이라 생각들었습니다.

     

    활어 특유의 쫄깃함이 제대로 느껴졌던 광어였어요. 담백하고 깔끔하지만 광어자체로도 맛있기 때문에 부족하지 않은 맛.

    양도 많다보니 다먹고 나니 배가 정말 불렀어요 간단하게 점심먹으려다가 배터지게 먹고왔습니다.

     

     

    마치며

     

     

    신희초밥은 장어 새우 참치 등 다양한 구성이 너무 좋고 활어초밥은 입안에 가득차는 큼직한 활어회가 끝내주는 여의도초밥 맛집입니다.

    점심특선메뉴는 만원이하 메뉴도 있고 14000원에 즐길 수 있는 여의도점심가성비 맛집이에요!

     

     

    반응형